Unity

화살쏘기

lipnus 2018. 10. 7. 15:51
반응형

 
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
public class Archer : MonoBehaviour {

    public KeyCode shotKey;
    public GameObject arrowObj;
    public Transform shootPosTf;
    private int frame = 0;

    public GameObject testObj;

    // Use this for initialization
    void Start () {
        
    }
    
    // Update is called once per frame
    void Update () {

        ////키를 누르면 화살을 쏜다
        if(Input.GetKeyDown(shotKey)){
            Instantiate(arrowObj).transform.position = shootPosTf.position;
        }

        if(Input.GetKeyDown(KeyCode.RightArrow)){
            testObj.SetActive(false);
        }

        if (Input.GetKeyDown(KeyCode.RightArrow)) testObj.SetActive(false);
        if (Input.GetKeyDown(KeyCode.LeftArrow)) testObj.SetActive(true);



        ////키를 점프
        if (Input.GetKeyDown(KeyCode.Space)){
            GetComponent<Rigidbody2D>().AddForce(Vector3.up * 300f);
        }

        frame++;
        if(frame%100 == 0){
            Instantiate(arrowObj).transform.position = shootPosTf.position;
        }


    }
}



반응형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andom(난수) 생성  (0) 2018.10.08
[Animation] 점프  (0) 2018.10.07
러닝게임 소스  (0) 2018.10.05
UI 텍스트 변경  (0) 2018.10.03
충돌체크 시 회전하지 않게 고정하기  (0) 2018.10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