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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irebase는 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만 작동하고 Unity Editor에서는 안되는 줄 알았는데,
우연히 잘 쓰고 있는 사람들을 봄.
① Firebase에서 데이터를 받아오는 부분을 보니 주석처리까지는 정상동작되는데 -> 통신까지는 제대로 된다는 것
②try부분에서 짤림.
③에러로그를 출력안해서 try catch로 해봄.
#### System.AggregateException: One or more errors occurred. ---> Firebase.Firestore.FirestoreException: Missing or insufficient permissions.
Editor에서 테스트 시에는 규칙 true로 바꿔주면 됨.
폰에서는 한번 SignIn이 되어있었으니, 중간에 다른 Scene으로 끼어들었어도 정보가 남아있어서 되었던 것 같음.
에러로그가 안떠서 그냥 원래 안되는것인줄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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