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이렇게 해야 Object그대로 Firebase에 올릴 수 있음
using Firebase.Firestore;
[FirestoreData]
public class User
{
[FirestoreProperty] public string Uid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string Email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string Nickname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int Level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bool IsFinishTutorial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string SignUpDateTime { get; set; }
[FirestoreProperty] public string LastSignUpDateTime { get; set; }
}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anvas Scaler (UI멀티 해상도 대응) (0) | 2021.09.19 |
---|---|
Unity Editor에서 Firebase 사용하기 (0) | 2021.09.12 |
[C#] 객체의 변수를 string으로 받기 & Reflection (0) | 2021.08.14 |
엑셀파일을 Unity에서 파싱하기 (0) | 2021.08.14 |
엑셀파일을 Json으로 변환하여 Unity에서 사용 (0) | 2021.08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