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코드로 Unit 움직이기
사용자가 조작하는거 말고
[SerializeField] Unit unit;
[SerializeField] GameManager gameMgr;
[SerializeField] Transform target;
void Start()
{
gameMgr.MvtMgr.Move(unit, target.position, 0.0f, null, InputMode.movement, false);
}
MovementManager의 Move method를 이용한다
MovementManager는 GameManager안에 들어있으므로 쟤를 쓸 때 GameManager를 통해 호출하는 것이 편리함.
public ErrorMessage Move(Unit unit, Vector3 destination, float offsetRadius, Entity target, InputMode targetMode, bool playerCommand)
반응형
'Unity > Asset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RTS Engine] Terrain크기 수정하기 (0) | 2021.07.17 |
---|---|
[RTS Engine] MainCamera와 MinimapCamera 비교 (0) | 2021.07.16 |
[RTS Engine] CustomEvents (0) | 2021.07.15 |
[RTS Engine] 카메라가 특정 Unit을 Follow (0) | 2021.07.15 |
[RTS Engine] Scene을 통째로 복붙했는데 느려질 때 (0) | 2021.07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