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한쪽방향만 Stratch하고, 일정비율을 유지하고 싶을 때
가로에 9/16을 곱해주면 되는데, 가로 값이 제대로 나오지 않음
mScreen.rectTransform.sizeDelta = new Vector2(0, mScreen.rectTransform.rect.width *9/16);
Solution
RectTransform.rect.width 로 구하는건 맞는데,
Start()에서 하면 안되고, 코루틴을 쓰던, Update에서 하던 조금 있다가 해야 한다.
그리는데 시간이 걸림.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nimation Override Controller (0) | 2021.07.17 |
---|---|
Canvas와 World좌표 연동 (Camera.WorldToScreenPoint) (0) | 2021.07.16 |
영상(Video Player) 재생 (1) | 2021.07.12 |
Loading Scnene 구현 (0) | 2021.07.12 |
Unity Language Localization (0) | 2021.07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