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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AW Image에 재생
1. Video Player를 하나 만듦
2. RawImage를 하나 만듦
3. Raw Image의 Texture를 VideoPlayer걸로 바꿈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UnityEngine.Video;
public class VideoHandler : MonoBehaviour
{
public RawImage mScreen;
public VideoPlayer mVideoPlayer;
void Start()
{
if (mScreen != null && mVideoPlayer != null)
{
StartCoroutine(PrepareVideo());
}
}
protected IEnumerator PrepareVideo()
{
// 비디오 준비
mVideoPlayer.Prepare();
// 비디오가 준비되는 것을 기다림
while (!mVideoPlayer.isPrepared)
{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5f);
}
// VideoPlayer의 출력 texture를 RawImage의 texture로 설정한다
mScreen.texture = mVideoPlayer.texture;
}
public void PlayVideo()
{
if (mVideoPlayer != null && mVideoPlayer.isPrepared)
{
// 비디오 재생
mVideoPlayer.Play();
}
}
public void StopVideo()
{
if (mVideoPlayer != null && mVideoPlayer.isPrepared)
{
// 비디오 멈춤
mVideoPlayer.Stop();
}
}
}
UI의 RawImage에 재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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