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MyBehavior : public MonoBehaviour { void Start() { StartCoroutine(Upload()); } IEnumerator Upload() { WWWForm form = new WWWForm(); form.AddField("myField", "myData"); UnityWebRequest www = UnityWebRequest.Post("http://www.my-server.com/myform", form); yield return www.SendWebRequest(); if(www.isNetworkError || www.isHttpError) { Debug.Log(www.error); } else { Debug.Log("Form upload complete!"); } } } |
https://docs.unity3d.com/kr/2017.4/Manual/UnityWebRequest-SendingForm.html
반응형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I Image의 크기조정 (0) | 2018.10.29 |
---|---|
코루틴 콜백 받기 (0) | 2018.10.28 |
텍스트 타이핑 효과 (0) | 2018.10.21 |
자식객체 검색 (0) | 2018.10.16 |
Intellij Rider에서 중괄호 Java형식으로 바꾸기 (0) | 2018.10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