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TopdownEngine

MeleeWeapon 일때 때리기 모션이 1회만 나오는 거 해결

lipnus 2024. 4. 10. 20: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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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격모션 애니매이션을 

SingleUseAnimationParameter에 할당한다.

 

첫 한대만 때리는 문제가 발생할 때는

StartAnimatonParameter에 할당되어 있었다.

 

로그상 채크해보면 쟤는 WeaponState == WeaponStates.WeaponStart 일때만 발생. 이건 최초 무기 사용때만 적용됨.

 

이걸 쓰는 경우는 StartAnimatonParameter 에 할당해도 매 공격시마다 애니매이션이 동작함.

 

 

참고로

UseAnimationParameter 은 사용하는동안 지속되는 한가지 모션을 뜻한다.

움직이지 않고 첫 프레임에만 멈춰있음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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