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TopdownEngine

Enemy Weapon 조준 시 Y축 포함

lipnus 2023. 12. 9. 00:19
반응형

 

요약

Enemy의 경우, 타겟과의 각도를 AIBraion의 AIActionShoot3D에서 보내줌

Weapon의 Unrestrict3DAim에서 이걸 쓸지 말지 선택함.

 

https://app.diagrams.net/#G1YM-YOklXEnLSTRFEl8-jgQkoTfPIb0QC

 

AIBrain

이렇게 Y가 1.8이면 상단으로 조준하는 것임.

 

 

 

Weapon

무기

 

 

 

 

조준선

]]

 

조준선의 시작지점은 Enemty의 ChacterController의 Center에 생김

 

 

이게 조준 중심 기준점이고,

AIActionShoot3D로 상탄조준 하탄조준을 설정할 수 있음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