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TopdownEngine

무기 조준 각도 변경

lipnus 2023. 5. 11. 21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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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apon의 Transform만 변경시키고, Projectile에는 영향 없음

 

무기에서 컨트롤
Unrestricted 3D Aim 체크

 

Weapon3DAim.cs

protected override void AimAt(Vector3 target)
{
   base.AimAt(target);

   _aimAtDirection = target - transform.position;
   _aimAtQuaternion = Quaternion.LookRotation(_aimAtDirection, Vector3.up);
   
   if (Howitzer > 0)
   {
      _aimAtQuaternion *= Quaternion.AngleAxis(-Howitzer, new Vector3(1,0,0));
   }
      
   if (WeaponRotationSpeed == 0f)
   {
      transform.rotation = _aimAtQuaternion;
   }
   else
   {
      transform.rotation = Quaternion.Lerp(transform.rotation, _aimAtQuaternion, WeaponRotationSpeed * Time.deltaTime);  
   }
}

 

 

Howitzer  각도만큼 위로 조준한다 (위 이미지는 45일때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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