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TopdownEngine

(Weapon) 벽 튕기는 Projectile

lipnus 2023. 1. 24. 23: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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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apon의 대략적인 흐름

https://topdown-engine-docs.moremountains.com/API/class_more_mountains_1_1_top_down_engine_1_1_projectile.html

BouncyProjectile / PhysicsProjectile / ThrownObject / Projectile 중 하나를 넣으면 됨

 

Projectile 대신 얘를 넣으면 벽에서 튄다.

대부분 Projectile에서 상속된 변수들이라 동일하고,  Bounciness부분을 조절하면 튕긴다.

 

· Amount Of Bounces : 몇번 튕기는지. 튕기다가 총알 자체가 Destroy될 수도 있으니, LifeTime, DamageOnToucch,  Health등 연관된 기능들과 같이 체크해봐야 함.

 

· Speed Modifier : 튕기고 속도가 어떻게 변하는지. 1.0이 기본값이고 비율로 변함.

 

· Unity의 Raycast 설명: https://kukuta.tistory.com/39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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