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요약
1. 버전을 유지한 채 에셋을 수정하고 Update a Previous Build를 한 다음, 결과물 Bundle만 업데이트 한다.
2. Addressable Group을 수정한 경우는 New Build를 하고 결과물 Build업데이트 + 유니티 코드 Build도 애야 한다.(추측)
3. Build Target이 Android면 Andrdoid 폴더가 생긴다. 다른 OS Targeting을 위해서는 Switch Platform을 해야한다고 한다.
https://blog.naver.com/cdw0424/221756844361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oogle Store에 150MB이상의 aab파일 업로드 (1) | 2022.02.16 |
---|---|
Unity Build결과물 용량 확인 (0) | 2022.02.14 |
[C#] foreach문 index 사용 (0) | 2022.02.12 |
Addressable 동기(Synchronized)로 구현 (1) | 2022.02.04 |
[Addresable] Remote에서 받은 bundle이 저장되는 곳 (0) | 2022.01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