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https://hkn10004.tistory.com/76
유니티 빌드 시
유티니 빌드 시 알아야 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. 32bit / 64bit CPU 설정 64bit 빌드를 하기 위해선 IL2CPP를 설정해야 합니다. Api는 함수의 수 때문에 2.0으로 하는게 좋다고 하는데 개발 도중 플러
hkn10004.tistory.com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DateTime 간 차이 (0) | 2022.01.08 |
---|---|
VS Code Unity Debugger에 Run버튼이 없을 경우 (0) | 2022.01.05 |
Delegate와 Action 사용 예시 (0) | 2021.12.15 |
[Sprite Editor] 소스코드로 Image를 바꿔치기 했을 때 크기가 이상하게 나오는 경우 (0) | 2021.12.04 |
Inactive된 자손 포함 전체 검색 (0) | 2021.11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