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nity 이슈

Coroutine과 TimeScle과의 관계

lipnus 2021. 12. 5. 13:5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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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blem

Reward를 주는 단계에서 Coroutine의 
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); 이 먹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.

 

Cause

저기는 Pause를 구현하기 위해 Time.timeScle = 0; 이 되어있는 상태.

WaitforSeconds함수는 timeScle에 영향을 받는다.

 

Solution

코루틴내에서 TimeScle에 영향을 받지 않는
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(); 를 사용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malbongcode.tistory.com/36

 

Unity - Pause 버튼 구현하기(Time.scaleTime)

예시는 아래와 같음 구현하기 1. Time.timeScale 이용하기 Time.timeScale이란 아래와 같음 슬로우모션이나 더욱빠르게, 혹은 멈추게 할 수 있음 즉, 버튼을 누른 순간 Time.timeScale = 0; 해주면 됨 2. Button..

malbongcode.tistory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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