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Problem
Reward를 주는 단계에서 Coroutine의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); 이 먹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.
Cause
저기는 Pause를 구현하기 위해 Time.timeScle = 0; 이 되어있는 상태.
WaitforSeconds함수는 timeScle에 영향을 받는다.
Solution
코루틴내에서 TimeScle에 영향을 받지 않는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(); 를 사용
https://malbongcode.tistory.com/36
반응형
'Unity > Unity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tton에 AddListner에 함수를 넣어도 먹히지 않는 상황 (0) | 2022.02.13 |
---|---|
UI(Canvas)코드가 먹히지 않는 경우 (0) | 2021.12.18 |
코루틴 NullReferenceException (0) | 2021.12.02 |
Terrain에서 brash가 작동하지 않을 때 (0) | 2021.11.21 |
[IAP] IDE에서 IAP테스트를 하고 싶을 때 (0) | 2021.11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