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Transform-localPosition.html
Unity - 스크립팅 API: Transform.localPosition
월드 위치를 계산할 때, 부모 트랜스폼의 월드 회전과 스케일이 로컬 위치에 적용된다는 점을 주의합니다. 다시말해서 Transform.position에서 1 unit은 항상 1unit이지만, Transform.localPosition에서 1unit은
docs.unity3d.com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nactive된 자손 포함 전체 검색 (0) | 2021.11.30 |
---|---|
FCM Push (0) | 2021.11.29 |
Unity에 Builder패턴 적용 (0) | 2021.10.24 |
TextMeshPro크기에 따라 배경 Image크기 변하기 (0) | 2021.10.17 |
Blender에서 Unity로 좌표계 설정 (0) | 2021.10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