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nity 이슈

Firestore Callback에서 SetActive 안됨

lipnus 2021. 7. 11. 15:47
반응형

Problem

Firestore의 콜백에서 GameObject의 SetActive()를 하면 먹통이 된다.

여기서 호출한 함수들도 마찬가지.

        DocumentReference docRef = db.Collection("cities").Document("LA");

        docRef.GetSnapshotAsync().ContinueWith((task) =>
        {
            var snapshot = task.Result;
            panel.SetActive(true);  

        });

 

 

Solution

        DocumentReference docRef = db.Collection("cities").Document("LA");

        docRef.GetSnapshotAsync().ContinueWithOnMainThread((task) =>
        {
            var snapshot = task.Result;
            panel.SetActive(true);  

        });

ConectWith -> ConectWithOnMainThread

 

Callback이 연속으로 연결된 경우,

UI의 컨트롤이 필요한 시점에만 ConectWithOnMainThread를 해주면 된다.

 

 

 

 

Firebase.Extensions.TaskExtension Class Reference

firebase.ml.naturallanguage.translate

firebase.google.com

문서엔 딱히 내용이 없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