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Problem
Firestore의 콜백에서 GameObject의 SetActive()를 하면 먹통이 된다.
여기서 호출한 함수들도 마찬가지.
DocumentReference docRef = db.Collection("cities").Document("LA");
docRef.GetSnapshotAsync().ContinueWith((task) =>
{
var snapshot = task.Result;
panel.SetActive(true);
});
Solution
DocumentReference docRef = db.Collection("cities").Document("LA");
docRef.GetSnapshotAsync().ContinueWithOnMainThread((task) =>
{
var snapshot = task.Result;
panel.SetActive(true);
});
ConectWith -> ConectWithOnMainThread
Callback이 연속으로 연결된 경우,
UI의 컨트롤이 필요한 시점에만 ConectWithOnMainThread를 해주면 된다.
문서엔 딱히 내용이 없다
반응형
'Unity > Unity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rrain에서 brash가 작동하지 않을 때 (0) | 2021.11.21 |
---|---|
[IAP] IDE에서 IAP테스트를 하고 싶을 때 (0) | 2021.11.17 |
Scene에서 WASD로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을 때 (0) | 2021.06.25 |
com.android.tools.build.bundletool.model.exceptions.InstallationException: Installation of the app failed. (0) | 2021.06.11 |
[RTS Engine] There's more than one faction labeled as player controlled. (0) | 2021.05.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