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[유니티 기초] - Audio
적절한 배경음악이나 효과음만으로도 게임의 분위기가 크게 좌우된다. 유니티는 사운드 미들웨어인 FMO...
blog.naver.com
유니티 오디오 리스너(Audio Listener) & 오디오 클립(Audio Clip)
1. 오디오 리스너(Audio Listener) 오디오 리스너는 마이크와 같은 장치로 오디오 소스(Audio Source)로 부터 정보를 받아 사운드를 재생하는 역할을 한다. 프로젝트 생성 시 Main Camera에 추가되어 있으며,
notyu.tistory.com
반응형
'Unity > Unity 리서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이벤트(UnityEvent) (0) | 2021.07.09 |
---|---|
Mesh 폴리곤 수 줄이기 (0) | 2021.07.04 |
현재 GameObject 내의 Component에 접근하기 (0) | 2021.06.27 |
Unity 애니매이션 (0) | 2021.06.26 |
Android Build시 프레임드랍 문제 (0) | 2021.06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