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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1 : 리플렉션 프로브 : 해당 오브젝트를 배치하여 구역 내에 주변 static오브젝트들을 캡처하여 큐브 맵 데이터로 활용하는 기능.
설명2 : 리플렉션 프로브(Reflection Probe)는 둘러싼 모든 방향의 구면 표시를 캡처하는 카메라와 같은 것으로 보면 됩니다.
캡처된 이미지는 Cubemap로 저장되어, 반사 재질을 가지는 객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UNITY] 리플렉션 Reflection
Reflection 반사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여러 방법들이 있다. 큐브 맵을 쓴다거나 포스트 프로세싱을 쓴다거나 리플렉션 프로브를 쓴다거나 등등 이 방식들은 모두 실시간 반사가 아닌 그럴듯하게
bornsoul.tistory.com
유니티 - 매뉴얼: 리플렉션 프로브
리플렉션 프로브 A 리플렉션 프로브(Reflection Probe)는 둘러싼 모든 방향의 구면 표시를 캡처하는 카메라와 같은 것으로 보면 됩니다. 캡처된 이미지는 Cubemap로 저장되어, 반사 재질을 가지는 객체
docs.unity3d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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