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nity 리서치

Unity 구글 플레이와 연동하기 - (1)

lipnus 2021. 5. 6. 21:10
반응형

 

참고: onionisdelicious.tistory.com/68?category=808633

 

[Unity/Theory] 구글 플레이와 연동하여 기능을 구현하자! (초반 앱 승인하기)

!!! NOTICE !!! 이 글은 유니티의 이론을 다루고 있습니다! 학습한 정보를 제가 기억하고 추후에도 사용해두기 위해 기록해둔 내용입니다! 이 점 유의하고 봐주세요! 게임 개발자라면 반드시 만나게

onionisdelicious.tistory.com

 

 

프로젝트를 만든 다음 Play 게임서비스

 

 

 

 

 

유니티에서 패키지 이름 설정해주고 패키지네임 칸에 넣어준다
키스토어 관리자(키는 skct와 동일한 걸로 함)
요렇게..
C\Program Files\Java\jdk-16.0.1\bin 으로 가서 커맨드 실행.

keytool -list -keystore [키툴경로] -v

위의 명령어를 치고, 키툴 비밀번호 치면 SHA 띄워준다.

 

lipnus, 2020. 8. 26., PrivateKeyEntry,
Certificate fingerprint (SHA-256): 17:75:26:CC:BB:B6:D8:26:33:DF:08:45:33:5F:F1:3D:D5:BD:A6:40:97:29:A0:A6:2D:86:E1:41:B9:83:80:1ECertificate fingerprints:
         SHA1: 5C:99:92:82:C9:F7:05:14:67:5F:38:A4:3D:BF:98:90:9B:FD:D2:09
         SHA256: 17:75:26:CC:BB:B6:D8:26:33:DF:08:45:33:5F:F1:3D:D5:BD:A6:40:97:29:A0:A6:2D:86:E1:41:B9:83:80:1E

 

OAuth2.0 클라이언트 ID에 성공적으로 추가되었음

 

구글 플레이콘솔에 위에서 추가한 OAuth 클라이언트가 추가되어있다.

클라이언트 ID

1082918902418-co3565nmds9k6nio9h3ucj9csdbvbl5p.apps.googleusercontent.com

지문

5C:99:92:82:C9:F7:05:14:67:5F:38:A4:3D:BF:98:90:9B:FD:D2:09

패키지 이름

com.lipnus.cfd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