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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에 거는 Window 빌드.
안드로이드 apk를 빌드하려면 아래와 같이 입력
name: Automated Build ⭐
on:
push: # Dev 브랜치에 Push가 되면 빌드가 되도록 동작시킵니다.
branches: [ dev ]
jobs:
buildAndroid:
name: 🤖 Android APK
runs-on: ubuntu-latest #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빌드는 보통 Ubuntu를 사용합니다.
steps:
# Checkout
- name: Checkout repository
uses: actions/checkout@v4
with:
lfs: true
# Cache (캐시파일을 생성하여 다음 빌드시 더 빠르게 빌드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)
- uses: actions/cache@v4
with:
path: Library
key: Library-${{ hashFiles('Assets/**', 'Packages/**', 'ProjectSettings/**') }}
restore-keys: |
Library-
# Build
- name: Build project
uses: game-ci/unity-builder@v4
env:
UNITY_LICENSE: ${{ secrets.UNITY_LICENSE }}
UNITY_EMAIL: ${{ secrets.UNITY_EMAIL }}
UNITY_PASSWORD: ${{ secrets.UNITY_PASSWORD }}
with:
targetPlatform: Android
unityVersion: 2021.3.14f1 # 사용하고자 하는 유니티 버전을 명시합니다.
# Output
- uses: actions/upload-artifact@v4
with:
name: Android Build
path: buil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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