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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 블로그를 참조하면 원하는 애니매이션 Cip을 생성 할 수 있다.
단 위 예제에서는 단일 애니매이션 재생만 가능하고, 이를 기존에 제작된 AnimationController에 넣으면 제대로 동작을 하지 않는다.
👹 Error
some generic clip animate transforms taht ar already bound by a Humanoid avatar. These transforms can only be changed by Humanoid clips.
Avatar는 Animation과 3D 모델의 본 구조를 정의하고, 이 본들이 애니메이션 데이터에 어떻게 연결되는지 결정한다.
그리고 이 avatar와 연동되려면 Animation형태가 Generic이 아니라 Humonoid 이어야 한다.
🎉Solution
animation을 복사하기 전에 먼저 Humanoid로 바꾼 다음 복사한다.
이렇게 하면 복사한 Animation클립을 기존에 구현된 Avatar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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