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/Unity 이슈
Coroutine과 TimeScle과의 관계
lipnus
2021. 12. 5. 13:55
반응형
Problem
Reward를 주는 단계에서 Coroutine의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); 이 먹히지 않는 상황이 발생.
Cause
저기는 Pause를 구현하기 위해 Time.timeScle = 0; 이 되어있는 상태.
WaitforSeconds함수는 timeScle에 영향을 받는다.
Solution
코루틴내에서 TimeScle에 영향을 받지 않는
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Realtime(); 를 사용
https://malbongcode.tistory.com/36
Unity - Pause 버튼 구현하기(Time.scaleTime)
예시는 아래와 같음 구현하기 1. Time.timeScale 이용하기 Time.timeScale이란 아래와 같음 슬로우모션이나 더욱빠르게, 혹은 멈추게 할 수 있음 즉, 버튼을 누른 순간 Time.timeScale = 0; 해주면 됨 2. Button..
malbongcode.tistory.com
반응형